새소식

300x250
7. 개인 관심/소라게 키우기

[소라게 키우기] (4번째) 소라게 적응 후 활발해진 모습

  • -
728x90

[소라게 키우기] 네번째 이야기




"소라게 적응 후 활발해진 모습 "



안녕하세요. 갓대희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 "소라게" 운동하는 모습 ] 입니다. :) 


그 사이 열심히 소라게에게 정성을 쏟아 봤다.


1. 소라게에게 새 쉘을 제공 해주었다. (자연쉘)

 - 인공 쉘(뷰티 쉘)은 소라게 에게 안좋다고 한다. ㅠㅠ

 - 소라게들이 쉘을 잘라 먹기도 하기 때문에???


2. 넓은 집을 선물해 주었다.


3. 온도와 습도를 맞출 수 있도록 노력 하였다. 등등


4. 소라게가 심심하지 않도록 친구들을 만들어 주었다.


이런 나의 노력이 결실을 맺었는지...


이젠 자주 애들이 나와 놀고, 교감하고 운동하는 모습을 관찰 할 수 있었다.



소라게에게 새 껍질 제공


인터넷에 파는 이쁜 쉘들도 있지만, 난 주변에서 새 소라 껍질을 구해 보았다.

가볍게 친구들하고 포차에서 소라찜을 시킨 후 그 껍질을 집으로 가져왔다.

깨끗히 씻고, 뜨거운 물에 삶고, 햇빛에 말린 후 소라게들이 갖고 놀 수 있도록 뿌려 두었다.


그랬더니... 내가 준 소라껍질로 옷을 갈아 입었다.!!!!


소라게 적응 후 !운동하는 영상!! 관찰 일기!!!

( 넘겨 가며 보세요 ㅠㅠ  정말 느려서 2.5배속 으로 편집 한 영상인데도 느리네요 ㅠㅠ) 




 

▶ 탈출을 시도하는 무당이





▶ 서로 교감하는 두 소라게



▶ 코코넛 지붕타기



▶ 화산석 타고 노는 무당이


등등 이젠 너무 활발해져 키울 맛 난다.


여기까지 소라게 키우기 4번째 일기 끝!!!!!


소라게들이 어두운 곳을 좋아한다고해서 ㅠ 밤에 찍은 사진들이 화질이 너무 안좋아 올릴 수 없는 게 너무 아쉽다..


아 그리구!! 지금은 담수밖에 없지만


다음엔 해수염, 담수 이렇게 2개의 물통을 만들어 줘야겠다ㅠ 


일단 잠시만 소라게 젤리와 담수로 버티고 


다음번엔 좀더 이쁘게 꾸민 집을 올려야 겠다.



================ 관련글 ================


[소라게 키우기] (1번째) [08월 13일] 소라게 입양 하기

[소라게 키우기] (2번째) 소라게 적응 후 (큰집 이사, 젤리 먹기, 새친구)

[소라게 키우기] (3번째) 소라게 껍질 이동(쉘 이동)

[소라게 키우기] (5번째) 소라게 집 꾸미기


====================================== 


300x250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