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천호동 맛집] (천호동 닭발 맛집) 영춘 똥꼬 닭발

category 2. 개인 관심/2_1 맛집 2018. 7. 15. 02:56
반응형

[천호동 맛집] (천호동 닭발 맛집) 영춘 똥꼬 닭발



안녕하세요. 갓대희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 천호동 닭발 맛집  "영춘 똥꼬 닭발" ] 입니다. :) 


여기도 역시 예전부터 자주 가던 곳이다.


강동구를 벗어날 수 없다보다.


개인적으로 "한신 포차 닭발" 보다 더 맛있다고 생각한다.


라고 말하면 욕먹을꺼같고 ㅋㅋ


한신포차랑은 또 정말 다른 닭발 맛이다.


그이유는 포스팅을 통해서 설명 하겠다.




위치



주소 : 서울 강동구 올림픽로62길 38


전화번호 : 02-478-1383

영업시간 : 매일 15:00 - 01:00매월 1,3,5째주 일요일 정기 휴무

내부 사진
신메뉴 설명과 함께, 연예인 싸인. ㅋㅋ


이른시간에 가서 첫손님 이였다. ㅋㅋㅋㅋㅋㅋㅋ

안에 온돌방도 있음.! ㅋㅋ 주말 피크시간엔 꽉찬다.





메뉴


흔들린 메뉴판이 있는점 ㅠ 너무 죄송하다.


하지만 오늘은 어차피 닭발 포스팅 이니 ㅋㅋ 닭발 위주로만 봐주시길.


개인적으론..


"뼈없는 닭발"은 "뼈있는 기본 닭발"보다 정말 맛이 없었다.


머.. 개인적인 취향이니까.


"닭볶음탕"은 쏘쏘!






여기서 우린 "영춘닭발" ""짜를 시킬 것이다.

고로 15,000원 쎄트인 "A세트"에 "쿨피스"를 추가로 시켰다.

ㅋㅋ 평소엔 당연히 술안주로 먹지만

오늘은 저녁으로 먹기로 했으므로 쿨피스를 선택 하였다.

아. 참고로 매운맛을 덜어내는데 효과 있는 순서라고 한다. ㅋㅋ

물 < 쿨피스 < 우유 

우유가 없으므로 쿨피스를 시켰고, ㅋㅋ 정말 후회없는 선택 이었다.




먼저 이쯤 나와야 하는 메인메뉴

"똥꼬 닭발" 이다.




ㅋㅋ 이 닭발의 특징???

1. 소스가 매우 맛있다. 
  (밥비벼 먹거나, 주먹밥이랑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다.)

2. 한신포차랑 비교하여 닭발이 약 2배 만하다.
  (개인적으론 술먹다보니 치킨인줄 착각 하였다. ㅋㅋㅋㅋㅋㅋㅋ)


※ 실사?? 비교사진? ㅋㅋㅋ


내손이랑 닭발을 비교해서 기분은 나쁘지만 ㅋㅋㅋㅋㅋ

다른 일반 포차에서 먹는 닭발과 다르게 ㅋㅋㅋ 너무 크다.

친구들 끼린 "노계"를 쓰는게 아닌가...."추측"도 했지만

일단 살일 많아서, 그렇기 때문에 한신포차에서 먹던

닭발과는 다른 스타일이라고 말해본다. ㅋㅋㅋ



"주먹밥, 계란탕, 상차림"


죄송합니다. ㅋㅋ 배고파서 2점 집어먹음

원래 6개!




이후 ㅋㅋ 정신없이 흡입 하였다.

사장님께선 이미 다 되었으니까 그냥 바로 먹어도 된다고 하시지만

항상 어느정도 쫄여서 먹는다.

그래야 더 맛잇는것 같다.



너무너무 맛있게 다 먹고 계산.

여기 적립 시스템도 존재 하더라. ㅋㅋㅋ

맨날 내친구이름으로 해주다가 첫 적립 해보았다. ㅋㅋ
(흔들려서 죄송)






개인적으론 다음과같은 평점이다.

뼈있는 닭발 ★★★★★

무뼈 닭발   ★★☆☆☆

닭볶음탕    ★★★☆☆

정말 개인적인 점수!!!


천호동 존맛 (닭발) 인정 하고싶다. ㅋㅋ


한신포차 닭발이 질리신분들께 추천할만 한 것 같다. ㅋㅋ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동구 성내동 41-3 | 영춘 똥꼬닭발 천호본점
도움말 Daum 지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aahk.tistory.com BlogIcon KEI.hk 2018.07.27 01:03 신고

    와.. 정말 매워보이네요.. 늦은 밤에 군침이 마구마구 흐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