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300x250
7. 개인 관심/맛집

[둔촌동 맛집] (성내동 맛집) 상추

  • -
728x90

[둔촌동 맛집] (성내동 맛집) 상추



안녕하세요. 갓대희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 둔촌동 술집 추천 "상추" ] 입니다. :) 


여긴 예전 부터 자주 가던 곳이다.


다들 겪어보셨겠지만 한군데에서 술 먹다보면 안주의 한계를 느끼고...


지겨워서 새로운 술집을 찾곤한다.


옷으로 보자면 "신상"을 찾는것과 같은 것 같다.


여긴 항상 이즈음에 새우를 시작 하곤 했는데 ㅋㅋ 이번 포스팅의 테마는 "새우" 이다.


"#딱새우", "#독도 꽃새우" 두가지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다.


정말로 방문 하실땐 "재고"?? 가 남아 있는지 전화해보고 가세요!!!! 없을때도 있더라구여



위치


주소 : 서울 강동구 성내동 416-28


전화번호 : 02-471-7904

영업시간 : 매일 사장님의 컨디션에 따라 바뀜. ㅠㅠ

주차 : 바로 앞 치킨집까지 대도 된다고 하셨는데, 그래도 전화해서 확인 하시면 좋을 것 같다.



입구 모습!!





메뉴


오늘은 새우테마 이기 때문에 등장하지 않지만


여긴 예전의 추억인 3가지 15,000원 테마가 남아 있는 곳이다.


3명이서 술먹으러 가면 1가지 안주씩 고르게 된다. ㅋㅋ


개인적으로 "군만두""계란찜", "떡갈비", "라면"을 가장 많이 찾았다. ㅋㅋ


아!! 그리고 맥주철이라고 지금 맥주 3,000원! 할인 행사 중인듯 ?????? 


원래 난 4,000원 주고 먹었었음 ㅋㅋ



3가지 선택해서 15,000원 (조금씩 다양한 걸 먹고 싶을때)



개인적으로 "랍스타 치즈구이"도 즐겨 먹었다.


팁 이라고 하면 "랍스타 치즈구이" + "감자튀김" = 35,000원


감자튀김을 저 5,000원 짜리 안주에서 바꿔도 바꿔 주셨으니 ㅋㅋ 우린 바꿔먹었다.


단골이여서 가능한진 모르겠다.


그래도 혹시 여쭤보시길 ㅋㅋ





오늘의 메인 안주가 될 놈들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ㅋㅋㅋㅋ

새우 파티 ㅋㅋㅋ


요놈들이 아마 "닭새우" 인듯 하다.


요놈들이 일단 우리의 안주가 될 "꽃새우"이다. ㅋㅋㅋ




▶ 꽃새우 (30,000)


내가 강남에서 꽃새우를 먹었을 땐 5~6만원 이었던걸로 기억한다.


여긴 30,000원.. 왜이렇게 싸지?????


1. 일단 솔직히 비주얼은 정말 데충 나온다. ㅋㅋ


2. 셀프 서비스이다. ㅋㅋㅋ




아까의 수족관 사진을 보면.... 영롱한 자태를 내뿜는 꽃새우.


다른 가게에서 데코를 열심히 이쁘게해서 먹기좋게 손질해 나오면 6만원이다.


하지만 여긴 가격을 엄청 낮춰 나오고 모든게 셀프라 보면 된다. ㅋㅋ




일단 맥주 1,600 통에 얼음을 갈아서 용기를 만든 후 그냥 담아 오신다. ㅋㅋ



이쁘게 찍을 수 없어서 찍지도 않았다. ㅋㅋㅋ


그리고 가위를 주시는데 직접 죽이고 발라서 "머리"만 사장님께 드리면 튀겨주신다.


처음으로 새우 목을 따봤다. ㅠㅠ


무서웠다.


새우 손질 영상도 찍어봤다.

19금이다. 잔인하다.


보실분들만 보시길 .. 



꽃새우는 초장을 찍어 먹든 안찍어먹든 자체적으로 달다. 맛있다.


하지만 손질하기 너무 귀찮았다. ㅠ.ㅠ


호불호가 매우 갈리는 꽃새우 ㅋㅋ 다른데서 체험하지 마시고 여기서 체험 하시길




▶ 딱새우 찜 (20,000)


솔직히 대하구이보다 더 좋아하는 메뉴이다.


딱새우 먹는법을 보여주면 역시 "갓대희" 라는 말을 듣곤 한다. ㅋㅋㅋㅋㅋ


조금있다 영상으로 찾아 뵙겠다. ㅋㅋ


먼저 비쥬얼 부터 보여드림.



오 ㅋㅋㅋㅋ 홍합도 같이 나왔다. ㅋㅋㅋ


참고로 라면에 넣어 먹어도 정말 맛있다.


이미 상추에서 작년에 "딱새우찜" 을 먹어 본 적이 있다. 


그 당시엔 이런 비쥬얼로 나왔었다.


https://www.instagram.com/p/BK4ravZAonI/?taken-by=dedurox


ㅋㅋ 매년 업그레이드가 되고 있는건가? ㅋㅋㅋ


요놈들은 특이한게 자세히 보면 찝게도 있다.


그리고 대가리에서 얼핏 랍스타와 같은 맛이 난다.



마지막으로 먹는 방법!! 


딱새우 찜 손질은 자신있다. ㅋㅋㅋ






머 여긴 이런 것 말고도 중간 중간 직접 "광어, 우럭회"도 메뉴로 나왔었고 ㅋㅋ


나랑 잘 맞는 곳 같았음 ㅋㅋ


아무튼 "독도꽃새우회"를 안드셔 본 분들은 여기서 싼값에 경험 해보시길 ㅋㅋㅋ



300x250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