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둔촌동 맛집] (성내동 맛집) 임진각 - 둔촌동 장어집

category 2. 개인 관심/2_1 맛집 2018. 7. 2. 00:28
반응형

[둔촌동 맛집] [성내동 맛집] 임진각 - 둔촌동 장어집



안녕하세요. 갓대희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 성내동 맛집 임진각 ] 입니다. :) 


임진각은 내가 한 10년 전에도 가봤던 것으로 기억한다.


장어먹으러 하남까지 가기 귀찮고 이번 계 모임 돈으로 먹기로 하여 그냥 갔다. ㅋㅋ



위치




  • 주소 : 서울 강동구 풍성로58길 20

전화번호 : 02-483-5346

영업시간 : 매일 11:00 - 24:00


입구 :





메뉴


메뉴는 정말 심플하니 ㅋㅋ 사진 한장으로 표현 될 것 같다.



저기서 "반관"이면 대략 4인분?? 된다고 한다.


ㅋㅋㅋ 장어집인 만큼 메튜판은 리얼 심플


▶ 기본반찬!




이걸 잘 모르시는 분들이 있는데 

장어 "뼈튀김"이다. 우리는 달라고 했는데 기본으로 제공되는진 모르겠다.

나름 별미라서 항상 찾게 된다.


▶ 전 한접시.



▶ 이로써 기본 반찬 쎄팅 완료!!!



여긴 장어를 우리가 구울 필요 없이 다 구워져서 나온다.

우린 양념1, 소금1마리 2마리 먼저 시켜 보았다.

약불로 키워놓고 식사 시작!!



정신 없는 먹는 도중 그래도 한쌈 사진 찍었다.

장어는 완전 덮여 보이지 않지만 ㅋㅋㅋ



남자 3명이선 2마린 부족한 관계로 2마리 추가

역시나 양념보단 소금이라며 소금 2마리 추가

사장님께서 특별히 "실하고 큰놈!" 으로 주신다고 해서 기대.

두둥...


밑에 한마리는 조금 큰 걸로 보임 ㅋㅋ


아! 그리고 "장어 꼬리" ㅋㅋ


사실은 몸통보다 오히려 영양분이 적다고 한다.


일반적으로 생식기가 있는 부위를 우리는 "몸에 좋다", "정력에 좋다" 라고 먹기 때문에


장어 꼬리가 정력에 최고다 라는 말이 생겼다고 한다.


한마디로 추측에 의한 근거없는 소리며 실제로 몸통부위가 더 영양분이 많다고 한다.


ㅋㅋㅋ 이글을 보시고 앞으로 꼬리는 다른분들께 양보하시길 ㅋㅋㅋ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동구 성내3동 416-14 | 임진각민물장어
도움말 Daum 지도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