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300x250
7. 개인 관심/맛집

[장한평 족발 맛집] 천하 대만족

  • -
728x90

[장한평 족발 맛집] 천하 대만족



안녕하세요. 갓대희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 장한평 족발 맛집 천하 대만족  ] 입니다. :) 


여긴 원래 배당의 민족을 통해 배달을 많이 시켜 먹던 곳이다. 


냉채 족발이 땡기다 보니 찾게 되었다.


위치


위치는 장한평 역쪽이라기 보단 장한평 번화가 쪽이다.


장안동 맛의 거리쪽!!  


  • 주소 : 서울 동대문구 장한로24길 15

전화번호 : 02-2212-9398

영업시간 : 매일 16:00~04:00

입구 사진, 내부사진 들




배달 전문이라 그런가?? ㅋㅋ 불금인데도 불구하고 한 테이블 도 없었다.


메뉴


메뉴판이 잘 안보이는 부분은 죄송 합니다.









여름엔 당연히 "냉채족발" 아니겠는가 ㅋㅋㅋㅋ


36000원에 3명이면 먹을만 하다고 생각하였다. 



기본 상차림 가즈아~~!





순두부 찌개를 써비스로 줘서 같이 소주한잔 ㅋㅋㅋ


기본으로 제공되어서 공짜로 먹었지만.. 만약에 5000원주고 사먹은거였다면 돈아까울 것 같았다. ㅋㅋ


순두부와 찌개가 완전 따로노는 신세계 ㅋㅋ




진짜 메인 등장.






이정도의 평가이지 않을까 싶다. 


비쥬얼 ★★★★☆

맛 ★★★★★

양 ★★★★★

가격 ★★★★☆


다만 순두부찌개... 공짜라서 별 2개정도 ★★☆☆☆ 

공짜지만 더 맛있었으면 하는건 욕심인가. ㅋㅋㅋㅋ


해파리랑 겨자, 양파랑 등등 싸서 한입 먹어 보았다. ㅋㅋ 




맛있다. ㅋㅋ 쫄깃하고 ㅋㅋㅋ 가끔 정말 맛없는 냉채 족발이 있는데


여긴 꽤 괜찮은 편이다.


다만 ㅋㅋㅋ 너무 욕심 부리지 마시길. 이렇게 됩니다 ㅋㅋ



보는 내가 다 코가 찡하다 ㅠㅠ 아프다 ㅠㅠ ㅋㅋㅋ



다들 그럼 즐거운 족발 되시길 ㅋㅋㅋ


아 여긴 보쌈도 맛있다는데 다음에 먹어봐야지 ㅋㅋ 빠이빠이


300x250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