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300x250
7. 개인 관심/맛집

[잠실 맛집] (석촌역 맛집) 스시남 - 잠실로 이사

  • -
728x90

[잠실 맛집] [석촌역 맛집] 스시남 - 잠실로 이사



안녕하세요. 갓대희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 잠실 맛집 스시남 ] 입니다. :) 


신천에 오픈했을 때부터 특히 이 스시집을 많이 가는이유.. ㅋㅋ 연어배꼽 살이 있기 때문.


그러나 이제 하루에? 한팀당? 주시는 양이 정해진 듯하다  ㅠㅠㅠㅠ


먼저 예전 신천점때부터 찍어놓았던 연어배꼽 사진부터 먼저 올려 보겠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p/BLSJyMrgTq-/?taken-by=dedurox



그럼 이제 잠실, 석촌역 사이로 이사와서 새 단장한 "스시남"으로 가보겠습니다.



위치



  • 주소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43-11

전화번호 : 02-421-4321

내가 찍어온 지점 설명



잠실점 말고도 역삼점도 있다. 




난 석촌역으로 가기 불편해서 잠실역으로 갔다. 2번출구로 나와서 쭉~ 걸어가다 살짝 꺽으면 나온다. 

자세한건 지도 참고.


새단장한 스시남의 외부 모습.







메뉴


건물 밖에 비치된 메뉴판?이 더 각각의 세트메뉴 설명이 더 잘 나와 있었다.




▶ 내부모습




난 여기서 항상 특초밥을 1개 시켰고, 오늘도 특초밥을 시킬 예정이다. 일단 메뉴판 부터.


아. ㅋㅋ 당연히 자리는 바탑에 앉아서 만드는 모습도 보면서 구경하며 먹었다.


▶ 메뉴판



오늘 내가 시킨 메뉴


1. 특초밥(22,000) 

2. 내가 좋아하는 연어배꼽 4개( ?? )

3. 간장새우 1개(1,800)

4. 대게 초밥 2개 (6,000)

5. 소고기 1개 (2,500) 

6. 눈다랑어 1개 (2,000)

7. 사이다 1개( ?? )



0. 기본 세팅


[장국, 락교, 생강, 샐러드]


락교랑 생강은 직접 덜어먹자.



"서비스 우동"


"서비스 구이"




1. 특초밥



"첫번째 접시"


왼쪽부터 광어(2), 농어(2), 도미(2) 입니다.


대부분 아시겠지만 젓가락으로 초밥을 집고 밥부터 간장을 찍게 되면 너무 짤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초밥부위에 간장을 찍으라고 하는데 


초밥집에서 나오는 밥들은 맛있지만 잘 으스러 집니다 ㅠ 


그래서 저 붓? 같이 생긴것을 이용해서 간장을 찍어주면 정말 편하다고 합니다.



사장님은 두분이 쌍둥이시다. ㅋㅋ


열심히 우리 초밥을 담아 주시는 모습 ㅋㅋ 이런걸 보려면 바탑에 앉아야 한다.





메인 디쉬인 "두번째 접시".


왼쪽부터 연어, 두번째는 머지 숭어??, 참치, 간장새우(2), 장어


아쉽게도 ㅠ 정말 좋아하는 지느러미가 오늘은 안나왔다. 



연어 참치는 무난한 맛이였고.


여기서 가장 좋아하는 간장 새우! ㅋㅋ



밥 반찬으로 포장해 간 적도 있었다.




특초밥에 포함되어 있는 "새우 튀김"


그리고 이어지는 진짜 메인



"연어 배꼽"


사르르 녹는다. 라는 말로 ㅋㅋ 표현이 될까?


너무너무 부드럽다. 녹아서 없어지는것 같다 ㅠㅠ



아쉬움을 뒤로한채 소고기 초밥, 대게 초밥, 눈 다랑어(참치) 초밥도 먹어 보았다.



다 먹고 나면 여긴 수제 양갱을 주신다.


요즘엔 과일도 한개 주시나 보다.




이렇게 먹고 총 45,500 원이 나왔다.


내가 자주가던 우리동네 "타쿠미" 보단 저렴하진 않지만



이전 글

2018/05/31 - [맛집] - [둔촌동 맛집] 타쿠미 - 성내동 스시 맛집


초밥 두께도 두껍고, 뭐니뭐니해도 내가 좋아 하는 연어 배꼽살도 먹을 수 있다. 



역시 스시!! ㅋㅋㅋ


오늘 점심은 스시 드세요~! ㅋㅋㅋ




아 그리고 잠실 롯데 타워 구경중 5층에 신기한 분수? 기둥?을 보았다. ㅋㅋㅋ


시간 남녀 한번 가보시길



이게 뭐지? 싶고 사람들이 모여있길래 위를 한번 쳐다 보았다. ㅋㅋ



밥먹고 시간나면 한번 구경 가보시길ㅋㅋ




300x250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