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잠실 맛집] TGI - 잠실에서 줄서기 싫을때 가자



안녕하세요. 갓대희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 잠실 TGI ] 입니다. :) 


잠실롯데월드몰에서 영화를 자주 보기 때문에 잠실을 자주가게 됩니다.


잠실에 갈때 마다 한가지 너무 스트레스 받는 일이 밥집 찾는 걱정 이였습니다.


롯데타워 밥집들은 대부분 줄 서서 먹습니다. 예전엔 줄 서서 먹더라도 기다렸는데


이젠 30분 ~ 1시간 기다려서 먹기 너무 지치더라구요 ㅠㅠ 


(보통 갓덴스시, 후쿠오카 함박, 인도카레, 온더보더, 피에프 창을 자주 갔었음)



"줄서기"에 지친 어느날 줄 서지 않고 맛있고 편하고 느낌있는 식사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TGI" 가 저의 해답. 예전 "우노"라는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일했을 때부터 패밀리 레스토랑을 자주 가게 되었는데 그당시엔 "창렬"이라고 할만할 정도로 솔직히 비싼 편 이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쿠폰만 잘 쓴다면 가격도 비싸지 않고 무엇보다


"편하게", "사람많은 잠실에서 기다리지 않고" 식사를 할 수 있더라구요.


그럼 이제 잠실 "TGI"로 가보겠습니다.


잠실엔 TGI가 2군데 있지만 전 "T.G.I.프라이데이스 잠실캐슬점" 점으로 자주 가게 되네요.



위치


  •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69 (2층에 있습니다)

전화번호 : 02-2146-2401



롯데 캐슬에 위치했고 7, 8번 출구 사이에 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2층으로 고고


외부 모습.




오늘 우리가 먹을 행사 메뉴를 엄청 광고 하고 있었다.



메뉴


오늘 먹을 메뉴

1. A Lot 세트 : 17,900

2. 생맥주2잔 + 세사미잭치킨스트립 : 10,900

합 : 28,800


1. A Lot 세트

메인 선택 : 찹스테이크, ② 립, ③ 그릴치킨, ④ 라틴스파이스 치킨"택1"

빠네 선택 : ① 크림, ② 로제 중 "택1"


2. 생맥주2잔 + 세사미잭치킨스트립 : 10,900

그리고 "시럽" 어플을 통해 다운받은 쿠폰



"세사미 잭 치킨 스트립"이 뭐지??


음.. 닭 튀김인데 잭 다니엘 소스를 버무렸다고 한다. 맥주 안주에 어울리겠지..


아 그리고 TGI는 롯데 계열사라서 국산맥주는 "클라우드", "피츠" 밖에 안파나보다.




아무튼 이렇게 메뉴를 주문 후 잠시 대기.


TGI는 식전 빵지 제공되지 않는다. 아쉬울 때도 많지만 메인 메뉴에 집중할 수 있으니 장점이라고 생각 한다. ㅋㅋ 그래도 아쉬움 ㅠㅠ ㅋㅋㅋ



"먼저 나온 에피타이저 & 생맥2잔"



아, 맥주한잔 하고싶을 때 마땅한 곳 찾기 힘들고 멀리 가기 싫어서 TGI를 올때도 많았다.


"세사미 잭 치킨 스트립" 은 머.. 맛없는 튀김을 본적이 있는가? ㅋㅋ


다음 등장한 메인메뉴


"가성비 좋은?? A Lot 세트"




초~ 스몰립. 5대 정도 나온 것 같다.

짜지 않고 맛있음.



① 미니 필라프 - 밍밍하게 생겨가지고 생각보다 맛있음

② 시나몬 가루가 뿌려져있는 구운빵 - 먹을 만 했지만 어떤 부분은 너무 딱딱해서 입 천장을 찔렀다.

③ 저 뒤에 숨어있는 감자튀김 - 감튀는 사랑 ㅋㅋ



파스타는 역시 맛있었다. 

면이랑 소스랑 같이 잘 볶아 진듯. 가끔 소스랑 면이랑 따로 노느 파스타 정말 싫다. ㅋㅋ

얜 정말 맛있어서 나중에 열심히 포크로 빵까지 파먹었다.



미니 샐러드

역시 샐러드가 없으면 섭하지. 쏘쏘.


저정도 먹으니 정말 배불르고

맥주도 한잔 할 수 있고 너무 행복만 하루의 마무리 였다.



추가 할인은 안된다고 하였다. 행사 메뉴이기 때문에.


잠실에서 줄 서서 밥먹기 싫을 때 한번 가보시길 ㅋㅋ.








반응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