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300x250
7. 개인 관심/쇼핑몰 관련 지식

[패션 트렌드] 여름에 더 핫한 Item PVC bag

  • -
728x90

[패션 트렌드] 여름에 더 핫한 Item PVC bag



안녕하세요. 갓대희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 PVC  ] 입니다. :) 




요즘 나이가 들고 체형도 바뀌면서 오버핏 옷에 관심이 많다. ㅠㅠ 


점점 내 체형을 보완해줄 다양한 패션 스타일, ITEM에 관심이 많은 시점.


이젠 가방도 무겁고 나도 모르게 어느순간 에코백을 들고 다니고 있더라ㅠㅠㅠㅠ.


ㅋㅋ 에코백과는 좀 다르지만 내게있어 에코백과 괕은 용도로 쓸 것 같은 아이템


"PVC 백" 이다.




PVC란?



▶ 폴리염화비닐 (PolyVinyl Chloride)입니다. 쉽게 말해 투명한 비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외


▶ 용도 : 레코드판, 파이프, 바닥재, 하우스용비닐, 전선피복제, 인조가죽, 시트등


▶ 특징 : 전기절연성, 내식성, 내약품성, 내유성, 내한성, 가공성, 난연성 우수



예전엔 이런 용도로 쓰였던 재질이 이젠 손가방?을 만드는데도 사용 된다고 한다.





해외 트렌드


해외에선 "pvc"를 이용하여 "가방"으로써 다양한 패션을 이미 연출하고있다.


대표적인 브랜드 2가지를 정리해 봤다

"celine", "comme des garcons" 에서 선보인 가방이다.





첫번째 - celine


 [ 투명의 강조 ] -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봉투는 대부분 불투명 하지만 PVC 백은 완전 투명 하다.


 가격을 알면.. 억 소리 나온다. ㅋㅋ




[ 사과사러 시장 다녀 오셨나보다 ]




[ 소중한 지갑인가보다. 꽉 움켜 쥐셨네요. 쥐나겠어요 ㅋㅋ ]



[ "가방속의 가방" 이랄까 컬러풀한 클러치백을 넣으니 더 이쁜듯 ]


이 가방의 포인트는 warning 문구이다. 잘 읽어보면 아이들에게 위험하니 조심하라며 ㅋㅋ




[출처 및 구매 : http://smartstore.naver.com/3ble/products/3101840673 ]


이 셀린 가방이 정말 이쁜 것 같다. 정품은 엄청 비싼듯.


레플리카 제품은 약 1만원~ 3만원까지 형성 되어 있는듯.


나도 한장 구매해봄




두번째 - comme des garcons


출처 : http://www.fellway.com/bestdresser



PVC 백을 보면서 느낀점


▶ 장점

1, 관리하기 편하다. 

2, 주변의 시선을 한몸에 받을 수 있다.

   (일부러 내 Item을 노출시킬 수 있음)



▶단점

1. 생각보다 비싸다. 개인적으로 돈주고 쓰긴 아까웠음.

2. 시선을 한몸에 받을 수 있어서 귀중품은 못넣어 다닐 것 같다. ㅋㅋ


등등





마지막으로 티셔츠 사진을 업로드 하고 마무리 지어야 겠다.


이런 pvc 재질을 이용한 티셔츠도 볼 수 있었다. 


내가 여자라면 깔끔하게 입을 수 있을 꺼같다.ㅋㅋ





▶ 포켓부분을 pvc를 활용하여 만든 T셔츠






세번째


요즘 백화점, 다이소 어디에 가든PVC 백을 흔히 찾을 수 있다. 그만큼 올해의 유행 ITEM이라고 할 수 있지 않을까? 


나도 한번 구매하러 가보았다.


천호 현백 지하1층에서도 역시나 PVC 관련 제품을 팔고 있었다.






순간 현혹 되어 맨밑 노랭상품 구매 ..ㅋㅋㅋ 




그리구 너무나도 고민 많이한 "셀린느 비닐백"도 하나 겟겟 ㅋㅋ


내부 "바오바오"랑 너무 잘 어울 린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했다. ㅋㅋ (나름 일본에서 데려온 친구)




알고보면 주변에 많이 코디하고 있을 PVC 백 이였습니다.






300x250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