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300x250
7. 개인 관심/맛집

[둔촌동 맛집/피맥집] 캘리포니아 보이

  • -
728x90

[둔촌동 피맥집] 캘리포니아 보이

 

안녕하세요. 갓대희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 둔촌동 맥주집 "캘리포니아 보이" ] 입니다. :) 

 

맥주의 철이 돌아 왔다.

 

둔촌동에서 가볍게 맥주 한잔 하고 싶었는데 괜찮은 곳을 찾은 것 같다.

 

 

위치

둔촌2동 주민이라면 위치를 알 수 있을 것 같다.

 

주소 : 서울 강동구 진황도로 165

 

전화번호 : 02-475-7999

 

영업시간 : 매일  16:00 ~ 02:00

 

 

 

메뉴

 

★ 메인인 Pizza~~~

피자가 주 메뉴 인 것 같다. 오늘 내가 먹을 메뉴는 "하와이안"

 

 

★ 감바스에 바게트 추가해 먹는걸 추천... 일단 닭/새우 메뉴

감바스도 하나 먹을 예정.

 

 

★ 샐러드류

 

 

★ 생맥주

내가 좋아하는 에일도 판다.

 

동네 술집에서 에일을 맛볼수 있다니 ㅋㅋㅋ

 

간만에 동네에서 허세좀 부려볼까 한다.

 

 

[ 오늘 내가 시킬 메뉴 ]

4명이서 먹으려니 피자는 큰 사이즈로 시켰다.

 

하와이안 피자 (26,900)

 

감바스 (16,900)

 

 

★ 하와이안 피자

헉...

4명이서 먹기도 큰 것 같은 사이즈였다.

 

나중에 알았지만 반반 피자도 된다고 한다 ㅠㅠ (금액 추가는 있다고 써있었다.)

 

메뉴판을 찍기만 찍었지 자세히 보지 않은 내가 문제지 ㅋㅋㅋ 

 

배달도 된다고 하니 다음엔 반반 하나 시켜 먹어봐야겠다.

 

 

★ 감바스

일단 새우가 존나 많았다.

 

여태 감바스를 나눠먹으면 새우는 1~2개 먹으면 끝났는데

 

4명이서 3마리씩은 먹은것 같다.

 

바게뜨를 찍어먹으니 너무 맛있는 감봐~스.

 

 

★ 맥주

 

블랑, 호가든 생도 맛있었지만 

이날 먹은 맥주중 가장 맛있었던 맥주.

 

"수도수"

사장님 말씀이 페일 에일계의 최고봉이라고도 할 수 있다는데.

 

일단 씨트러스?한 끝맛? 상큼한 끝맛이 특이한 맥주 였다.

 

도수는 5.8%

 

물량이 많이 들어오진 않는다고 한다 ㅠ.

 

그리고 비싼편인 것 같긴하지만 후횐 없었다. ㅋㅋ

 

전반적인 개인적인 평

 

"" : 

"가격" : ★☆

"위치" : 

"가게 분위기" : 

 

동네에서 맥주 한잔 하고싶을때나 피맥하고싶을때 가면 좋을 것 같다.

 

 

 

 

 

300x250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